회사일등.. 여러가지 사정으로 리뷰가 늦어지는 점 사과드립니다 ㅠㅠ 으어어엉엉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이지BBQ 테이블입니다.

수납크기는 제차 (구형 쏘렌토) 트렁크 사이드에 붙여들어갈 이정도 되네요. 이 정도면 테트리스(짐쌓기)하는데 문제 없어보입니다 :-)

낮은 모드로 펼쳐봅니다. 애들이 있는 집에서 주로 사용하는 모드죠. 보통 가족단위 캠핑이다 보니 거의 대부분 요렇게 사용하지요 :-)

그렇다면 높은 모드로도 펼쳐봐야죠. 높은 체어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있는 캠핑에서는 다소 맞지 않죠. 테이블 높이도 그렇고.. 체어를 높은걸 사용하면 아이들이 체어에서 떨어져 다치기도 해서.. 우리집에선 애들 공부할때 높은 모드 맞춰줍니다..(캠핑하러가서까지 애들 공부라니.. ㅠㅠ 매주 다니다보니 숙제할 시간이 없데요 ㅠㅠ 흙흙)

공급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측정 사이즈입니다.

테이블의 중앙은 뒤집어서 거치하면 화로 또는 스토브를 올릴 수 있는 알루미늄 상판입니다. (상판위에 있는것은 제가 남는 젠가로 자작한 냄비받침입니다 ㅋ)

구*바다 라는 이름으로 통용되는 M사이즈 버너를 올려 놓아보았습니다. 적당히 사이즈가 맞지만 좀 작아보이기도 합니다.

Z*D 회사에서 나오는 큰 사이즈의 버너를 올려놓았더니 크기가 딱 맞네요. 다만 화력 조절을 위한 손잡이에 손을 넣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이번에 아주 작은 버너를 올려 봅니다. 큰사이즈나 작은사이즈나 올려놓고 음식을 해먹는건 차이가 없네요. (울 아들 표정이 왜 저러냐능..)

공급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스펙입니다. :-)

제가 가지고 있는 화로대는 무지막지하게 큰 관계로 올려보진 못했네요 :-) * 다음편 리뷰 예고 - 내셔널지오그래픽 화로대 L NG NGB401B

딱 보기에도 튼튼하게 처리된 프레임입니다. 내식성이 우수하고 부식이 잘 되지 않고 탄성이 강하며 가벼운 아노다이징 도금 알루미늄 프레임이라고 하네요.

다리를 접는 부위인데요. 테이블을 사용하다가 보면 보통 가장 먼저 고장이 발생하는 부분이죠.

접히는 방향이 일반 접이식 테이블과 반대로 접힙니다. 특이하게 만들었네.. 라고만 생각하다가.. 테이블 상판과 겹쳐지는 부위가 상대적으로 적을테니 상판과 다리의 유격이 적을테고 상대적으로 고장도 적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테이블 높낮이를 조절하는 다리부위도 접히는 형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리는 끼우고나 넣고 빼는 방식보다 편리하고 훨씬 안정성 있네요.

공급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제품 소재에 대한 설명입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좋은 점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네요 :-)

디테일은 요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리뷰.. 거저먹는가...)

3단으로 접히는 구성. 2단으로 접는 구성보다는 복잡/또는 번거로울 수 있지만 수납에 장점이 있으므로 Good~

슥~ 잡아당기면 나오는 손잡이.. 편리합니다

초딩 2학년 울아들보고 들어보라고 합니다. 역시나 애들이 들기에는 다소 무거워 보입니다.

5학년 울 딸래미보고 들어보라고 합니다. 큰애가 들기도 좀 무거워 보이네요.. (사진은 이제 사춘기를 맞은 딸래미의 뒤돌아선 등판샷.. 그래 이제 아빠가 이런거 안시킬께.. ㅠㅠ)

케이스에 담아봅니다. 튼튼하고 고급스런 재질의 케이스 참 맘에 드네요.. ^^

이번엔 제가 모델로 ㅎㅎ 성인이 어깨에 메고 이동하는데 딱 맞아보입니다.

이번에는 펼쳐놓고 봅니다. 저처럼 덩치 큰 성인 4명이 사용하는데 무리 없어 보입니다. (사이드에 두명 더 앉을 수 있는것 까지 감안하면 6명 정도까지 가능할듯 )

애들 기준으로 봅니다. 체어가 4개인지라 울 아들 분신술 4명으로 분신해놨지만 ㅋㅋ 딱봐도 6명은 앉을 수 있어뵙니다. (마찬가지로 사이드 감안하면 8명)

결론적으로 아이들 포함 4~6인 가족이 사용하는데 무리가 없어보입니다. (다만 모두 덩치가 큰 가족들이라든가, 좁은걸 몹시 못견디는 가족이 있다면 다를 수 있음..)

* 총평 - 내구성이 강하고 튼튼함 - 펴고 접기 편리하다. - 덩치 큰 성인 4~6명 또는 소인 6~8명 사용 가능한 크기 - 차를 가지고 다니는 오토캠퍼들에게는 수납에 큰 무리없음. - 화로 또는 스토브를 올려놓고 즉석 요리를 해먹기에 좋다. * 이런 캠퍼들에게는 맞지 않을듯 - 백패킹 또는 미니멀 캠핑을 추구하는 캠퍼 - 차량에 수납공간이 매우 적은 경우 - 우리가족은 덩치가 매우매우 작아서 이거슨 너무 크다 싶은 캠퍼가족

백문이 불여일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