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 KOTANYI로 닭을 굽었다 굽쇼?

2015. 9. 8. 09:06아웃도어/캠핑

KOTANYI로 닭을 굽었다 굽쇼?

2015-09-08


꺅~!!! 캠핑톡 이벤트 코타니 체험단에 선정되어 신청한 제품을 받았네요 +_+ 

이미 많은 캠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bbq시즈닝 코타니입니다!!


제가 신청한 제품은 "히말라야 소금 (himalayasalz)"과 "클래식 바비큐 (Grill classic)" 입니다 ^^

himalayasalz
암염100%로 무요오드제품으로 히말라야에서 채취한 암염으로 만든 양질의 소금이라고 합니다.


Grill classic
바비큐전문가로부터 캠핑초보자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한 육류그릴전용 시즈닝으로 천일염,겨자,토마토,후추,마늘,로즈메리,칠리,타임까지 들어 있어 bbq요리를 손쉽게 즐길수 있는 제품이라네요.

본격적으로 체험 제품을 사용해보기 위해 불판을 준비합니다.


요리에 이용되는 괴물불판도 사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기능의 제품이지요. (자세한 내용은 차후 포스팅으로...)


닭을 구워보겠습니다!! 
너의 이름은 "꼬꼬"라고 해주겠어~ 꼬꼬양! 

(사실... 요리의 생명은 메인 재료의 싱싱함이다라고.. @길가온 박병희 형님이 말씀해주셨어요..)


헐벗은 꼬꼬양이 혼자 외로울까봐 감자군을 옆에 함께 둡니다.

그러자 감자군은 꼬꼬양마늘 사랑한다며 마늘도 함께 넣어달라고 하는 군요.

그래.. 너희들의 사랑이 향기로울 수 있도록 천일염,겨자,토마토,후추,마늘,로즈메리,칠리,타임까지 들어있는 KOTANYI Grill classic을 듬뿍 뿌려줄께~~

너희 세상의 빛과 히말라야에서 채취한 암염으로 만든 소금같은 사람.. 아니 닭.. 아니.. 뭐.. 아.. 요리가 되어라..

너희들은 곧 200도의 열기속에서 2시간동안 서로를 부둥켜 안고 있어야 할거야.. 그 인고의 시간을 잘 버티고나면 너희는 비로소 "요리(料理, 문화어: 료리)"로 재탄생하게 될거란다...

꼬꼬양과 감자군.. 그리고 마늘친구가 뜨거운 불에 타지 않도록 약불로 켜줍니다.

그리고 그들이 담겨있는 불판을 올려줘야겠지요..

이제 2시간 동안 이대로 잘 둡니다...








2시간 동안.. 잘 기다려줘야 합니다.
중간에 이것들이 딴짓을 하지는 않는지 뚜껑을 열어 들여다 보거나 하면 이들이 맛있는 요리로 재탄생하는데 약간의 지장이 있을 수도 있어요..








오웃 +_+ 저의 바램대로 맛있는 요리로 재탄생하였을까요?

꼬꼬양의 다리를 뜯어 한입 베어 먹어봅니다.
+_+ 오오오오 정말 맛있는 요리로 재탄생 하였구나~
너희들은 이제 곧 나의 몸의 일부가 될거야~

샤릉한다~ 꼬꼬양 감자군 마늘친구... 그리고 KOTANYI ...


반응형